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환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따라서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를 생각하시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소액 대출 상품으로 눈을 돌리시길 바랍니다. 신용이 좋지 않아 대출 신청이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최근에 문화상품권 결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결제를…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 어디서 하면 좋을까요? 소액결제 매입 추천!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스마트정 스마트한 일상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마트등 되야지... 일부등 안되면 또 난감하겠군요...이마트등 되게해주세요 그럼 일부매장 제외 없지않겠죠^^

휴대폰 소액결제란 것은 신용카드나 계좌번호 입력 없이도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주민등록번호로 소액결제 현금화 본인 인증만 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시스템 입니다.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익월 통신 요금에 비용이 청구 됩니다.

그래서 검색창에 페이레터를 검색해보니 추측했던 전자결제 서비스 업체로 일단은 확인. 그나마 안심이네요.

-휴대폰 이용 요금이 미납되어 사용이 정지된 경우입니다. 미납된 이용 요금을 모두 납부하신 후에도 결제가 불가할 경우, 일부 사이트의 경우 완납 후에도 결제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업체 에곤은 도용결제의 경우 사이버수사대 혹은 관할 경찰서에 신고 후 '사건사고사실원'을 첨부하여 에곤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소액결제 현금 요금구제 가능여부에 대한 안내가 가능한 업체이니 해당업체로 관련 서류 접수 후 요금구제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앱 하단의 “결제” 탭에 들어가면 상단에 카드 등록 아이콘이 있습니다. 들어가서 하단에 있는 “휴대폰 결제”를 등록한 후 결제 시 휴대폰 결제로 하면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연체자, 신용불량자, 알뜰폰 사용자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며,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금융권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심사나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이 상품권 매입 업체(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전화, 카톡만으로 즉시 거래 및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